11월 인사말 이미지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난감하시죠? 주변 분들에게 이제 얼마 남지 않는 올해를 잘 지내 보자고 메세지 보내 보세요. 카톡을 보낸 분도 받는 사람도 모두 기분이 좋아 질거예요. 가을에 어울리는 아침 인사 알아볼게요.
11월 인사말 이미지
1. 벌써 11월인데요. 거리에는 싸늘해진 가을 바람으로 떨어진 낙엽들을 이젠 쉽게 볼 수 있어요. 쉽게 마음까지 쓸쓸해지기 쉬워요. 마음에 여유를 조금 가지고 수북이 축적된 낙엽 길도 걸어보면서 여유를 느껴보세요. 11월에는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멋진 가을 되세요!!
2. 쌀쌀해진 날씨에 짧은 가을이 벌써 저만큼 가버린 거 같아요. 11월이 시작되었지만 아침저녁으로는 겨울처럼 느껴지네요. 떨어진 낙엽에 마음까지 쓸쓸해지기 쉬운 계절입니다. 깊어가는 늦가을을 느끼면서 건강하고 즐겁게 한 달 보내시기 권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11월 보내세요.
3. 높고 파랗게 우리를 찾아온 하늘과 알록달록 예쁜 단풍들을 보면 가을은 마음이 여유로워지는 계절인데요. 잠시만 높은 하늘과 예쁜 단풍들을 봐도 금방 마음이 즐거워지니까요. 얼마 남지 않은 10월 잘 마무리하시고 11월에는 더 많이 사랑하고 행복하시길 권합니다. 건강한 한 달 보내세요.
4. 오늘 서로 소중하게 여기는 배려가 우리들의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요. 가을도 겨울도 아닌 11월에 자신을 더 아름답도록 사랑합시다.
5. 남에게 폐를 끼치지 않고 날마다 최선을 다하면서 즐겁게 살아 가는 날들이 되길 바랍니다. 11월 첫날 오늘 당신에게 놀라운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해요.
6. 어제 놀라운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오늘 그런 일이 있도록 오늘 만드세요. 오늘을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꽃이 되기도 하고 한숨이 되기도 해요. 힘든일이 있어도 절망보다 희망이 덜 고통스럽기 때문에 희망을 가져야 해요.
7. 11월 중순에 월요일 이네요. 오늘 하루가 꿈을 찾은 신나는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에게 최고 의날로 생성해 주는건 전화 한통 감사쪽지 말 몇 마디로 충분해요.
8. 작은 가을 비에 마음이 끌리는 것은 향수처럼 낙엽에 뿌려지기 때문이예요. 어제밤 서울에 펑펑 눈이 왔어요. 오늘 아름답게 살자고 아침 인사 드려요.
9. 바람이 싸늘하게 느껴지는 것은 못 다한 여름날의 사랑 약속 탓이리라. 오늘 만큼은 몸을 조심하자 영양도 섭취하고 무리하지 말자
10.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었고 찬바람에 감소하니 덕수궁 길을 걷고 싶어 지네요. 날씨가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 하시구요. 기분 좋은 일 많기를 빕니다.
11. 나의 인생에 있어 놓치고 싶지 않은 꿈이 있으면 당장 추진하라고 말하고 싶네요. 인생이라 하는 삶은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 만을 우리에게 줘요.
12. 하늘에는 예측 하지 못할 비바람이 있고 사람에게는 아침저녁으로 화와 복이 있다고 해요. 오늘 만큼은 주변의 상황에 맞추어 행동하며 자신의 욕망대로 하지 말고 삶이 기쁨으로 꿈꾸게 하고 사랑할 시간이 충분한 하루 만듭시다.
13. 오늘 만큼은 하루가 보람차도록 하자 인생의 모든 문제는 한꺼번에 해결 되지 않는다.
14. 성숙의 계절 가을도 서서히 저물어갑니다. 늦가을의 정취 만끽하시며 행복한 한 달 보내시길 권합니다. 11월, 행복하세요!
15.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건강 각별히 유의하셔서 건강하고 포근한 가을날 되세요.
16. 독감이 유행이죠.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식사 잘 챙기셔서 건강하고 활기찬 한 달 보내셨으면 해요.
17. 가을은 씨를 뿌리고 외부로 흩어지는 시간 해가 갈수록 가을이 짧아지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찬바람에 따스한 온기가 그리워지는 11月! 형형색색 단풍잎처럼 아름다운 하루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18. 눈부신 늦가을의 정취 즐기고 계시나요? 다사다난 했던 한 해도 어느새 막바지를 향해 갑니다. 일교차 큰 날씨에 건강 유의하셔서 행복한 겨울 맞이하세요! 아름다운 하루 보내요.
19. 노란 은행잎, 빨간 단풍잎으로 온 세상이 아름답게 물든 11월 초순인데요. 가을 바람이 차갑게 붑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며 행복한 한 달 보내세요.
20. 알록달록 단풍의 향연이 멋스러운 11월인데요. 환절기 건강 각별히 유의하시고 코로나, 독감 조심하세요!
21. 가을 단풍이 짙어지는 십일월.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22. 늦가을 단풍비가 내려요. 벌써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온다 생각하니 아쉽습니다. 남은 한 달 건강하시고 웃을 일만 가득하시길 권합니다. 밝은 미소와 여유 가득한 한 달 보내세요.
23. 밝게 쏟아지는 가을 햇살 만끽하시며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24. 늦가을 바람이 차갑습니다. 열대야에 힘들어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빨리도 흐르네요. 기쁨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25. 어느새 가로수들의 나뭇잎이 모두 떨어져 겨울 준비를 한 모습인데요. 따뜻하고 여유로운 날 되세요.
26. 노오란 은행잎이 거리를 예쁘게 수놓은 아침이죠. 남은 가을 멋진 추억 가득 만드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7. 추위가 점점 심해져요.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28. 늦가을 온 산을 예쁘게 물들인 오색단풍이 아름답습니다. 풍요로운 가을 보내십시오.
29. 겨울이 코앞인데요. 월동준비 잘 하셨는지요? 쌀쌀한 바람에 옷깃을 여미게 하는 11월이죠. 겨울 채비는 잘 하셨는지 궁금하군요. 싸늘한 날씨이지만 마음만은 포근한 하루 보내세요.
30. 어느새 가을도 끝을 향하고 새벽 차가운 공기가 코끝을 시리게 하는 11월인데요. 행복한 가을 보내고 계신지요?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가을 풍경 놓치지 마세요!
31. 풍요로운 이 가을 잘 보내고 계시나요? 결실의 계절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진심으로 권합니다.
32. 맑은 공기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가을인데요. 높푸른 가을 하늘처럼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33. 행복한 이 가을 항상 건강하시고 기쁨 가득하시길 기원해요.
34. 벌써 달력이 두 장 밖에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요. 남은 일 년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드시며 보람찬 계절 되시길 권합니다.
35. 선선한 바람에 기분 좋아지는 가을이죠. 매일매일 행복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권합니다.
36. 가을 감상에 젖다 보니 어느덧 겨울 채비할 때인데요. 예쁘게 물든 낙엽처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해요.
37. 살랑이는 가을바람에 행복 가득 보내드려요. 항상 당신을 응원해요. 웃음꽃 활짝 피는 11월 맞이하세요.
38. 소중한 분들과 행복 미소, 포근 인사 나누는 11월 보내세요. 청명한 가을 하늘처럼 좋은 일만 가득한 한 달이 되시길 소망해요.
11월 인사말 이미지
11월은 왠지 너무나 쓸쓸한 달이다. 10월의 가을과 12월의 겨울을 이어주는 달이기에 더 와 닿는 날들이기도 하다. 다가올 크리스마스 새해, 연말에 풍요로운 12월과 사뭇 다른 외로운 느낌이다.
이런 날들을 더 소중히 보내시길 바랍니다.